2013년 11월 30일 토요일

방송사고노출, 노란국물 섹시동영상다운받기

방송사고노출, 노란국물 섹시동영상다운받기 → 자료만땅 ← 방송사고노출, 노란국물 섹시동영상다운받기
[ 방송사고노출, 노란국물 섹시동영상다운받기 ]




뮤지컬 배우겸 가수 차지연(30)이 성형설에 대해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차지연은 16일 TV리포트와의 인터뷰에서 "성형한 것이 맞다"라고 말문을 열었다.방송사고노출, 노란국물 섹시동영상다운받기 → 자료만땅 ← 방송사고노출, 노란국물 섹시동영상다운받기 방송사고노출, 노란국물 섹시동영상다운받기방송사고노출, 노란국물 섹시동영상다운받기 방송사고노출, 노란국물 섹시동영상다운받기 이어 그녀는 "큰 눈을 선명하게 하는 수술하고 코 끝만 살짝 날렵하게 성형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그녀는 수술을 하게된 계기에 대해서도 털어놨다. 그녀는 "2년 전에 수술을 했던 것인데 성형 수술을 하기전 뮤지컬 '드림걸즈'에 출연하고 있었다"며 "50kg대의 몸무게를 유지하고 있었는데 '드림걸즈'의 '에피'을 하기 위해서 6개월간 70kg이 넘는 몸무게를 유지하고 있었다"고 말했다.방송사고노출, 노란국물 섹시동영상다운받기 → 자료만땅 ← 방송사고노출, 노란국물 섹시동영상다운받기 방송사고노출, 노란국물 섹시동영상다운받기방송사고노출, 노란국물 섹시동영상다운받기 방송사고노출, 노란국물 섹시동영상다운받기

매사에 열정적으로 임하는 그녀로서는 당연한 일. '드림걸즈'를 통해 조금씩 뮤지컬 계에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차지연은 이후 뚱뚱한 역할만 섭외가 들어와 고민이었다고.

이에 그녀는 혹독하게 다이어트에 임했고 다시 50kg대의 몸무게로 돌아왔다. 또한 다이어트를 하면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고픈 마음에 이미지 변신을 위해 성형외과를 찾았다.방송사고노출, 노란국물 섹시동영상다운받기 → 자료만땅 ← 방송사고노출, 노란국물 섹시동영상다운받기 방송사고노출, 노란국물 섹시동영상다운받기방송사고노출, 노란국물 섹시동영상다운받기 방송사고노출, 노란국물 섹시동영상다운받기

결국 거의 20kg의 몸무게 차이가 있을 때 성형 전·후 사진을 찍은 차지연은 마치 큰 성형 수술을 받은 것처럼 비춰졌다. 그녀는 "예뻐지기 위해서가 아닌 이미지 변신이 큰 목적이었다. 방송사고노출, 노란국물 섹시동영상다운받기 → 자료만땅 ← 방송사고노출, 노란국물 섹시동영상다운받기 방송사고노출, 노란국물 섹시동영상다운받기방송사고노출, 노란국물 섹시동영상다운받기 방송사고노출, 노란국물 섹시동영상다운받기그리고 성형 수술이 자랑할만한 일은 아니지만 숨길 일도 아니라고 생각한다. 2년 전 일이 이제 화제가 되는 일 역시 팬들의 관심의 일부라고 생각한다"고 성형의혹에 대한 심경을 고백했다.

끝으로 차지연은 "앞으로 좋은 연기와 노래로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차지연은 지난달 30일 첫 디지털 싱글 '그대는 어디에'를 발표, 어릴적 꿈이었던 가수로 데뷔했다.











더불어 울산 출신 최아란과 이준호에 대한 관심을 보여주기라도 하듯이 이들이 출연한 '슈퍼시상식' 코너와 무대에서는 시청률이 18.6%를 기록한 것으로 드러나 눈길을 끌었다. 방송사고노출, 노란국물 섹시동영상다운받기 → 자료만땅 ← 방송사고노출, 노란국물 섹시동영상다운받기 방송사고노출, 노란국물 섹시동영상다운받기 또한 남성의 비율이 90%로, 이역시 인터넷 평균 54%에 비해 월등히 많은 수치죠. (안타깝네요. 으잉? 뭐가?) 방송사고노출, 노란국물 섹시동영상다운받기 → 자료만땅 ← 방송사고노출, 노란국물 섹시동영상다운받기 방송사고노출, 노란국물 섹시동영상다운받기 또한 준결승전 방송에서 울랄라세션은 박지영의 '스윙베이비'를 버스커버스커는 '발렌티'를 열창하며 최고의 무대를 만들었으며, 투개월이 부른 '예감좋은 날' 무대는 최고시청률 15.5%를 기록했다. 방송사고노출, 노란국물 섹시동영상다운받기 → 자료만땅 ← 방송사고노출, 노란국물 섹시동영상다운받기 방송사고노출, 노란국물 섹시동영상다운받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